모동숲 출시 이후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섬 이름을 지었는데요, 이 중에서는 꽤나 독특하거나 창의적인 이름들을 가진 유저분들이 많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이번 기회에 여러분들도 나만의 개성있는 섬 이름을 지어보는건 어떨까요?
섬 이름은 어떻게 짓는건가요?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너굴이에게 섬 이름을 정하라고 하는데요, 이때 아무거나 막 입력해서 결정하기보다는 신중하게 선택해야 나중에 후회없는 섬 생활을 하실 수 있답니다. 먼저 내가 좋아하는 과일과 동물 주민 대표 캐릭터의 이름을 조합한다면 쉽게 지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사과+애플=사애플(사과 애플), 복숭아+복숭아=복숭복숭(복숭아 복숭)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겠죠? 혹은 동숲 시리즈 전통인 '과일'시리즈로도 많이 짓는데요, 오렌지+오렌지=오렌지도감(오렌지 도감), 체리+체리=체리지옥(체리 지옥)등 재밌는 작명 센스를 발휘할 수 있어요. 아니면 다른사람과의 차별성을 두고 싶다면 우리나라 고유어를 활용해도 좋아요. 한글날 기념 이벤트로 한국어로만 된 섬 이름을 지은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기도 했답니다.
저는 이미 섬 이름을 정해버렸는데 바꿀 수 있나요?
네 물론입니다! 처음 정한 섬 이름은 변경 불가능하지만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가입 후 마이디자인 코드를 이용하여 새로운 섬 이름을 등록할 수 있어요. 단, 기존 섬 이름과는 중복되지 않아야하며 같은 섬 이름을 2번 이상 쓸 수 없다는 점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섬 이름 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좋은 섬 이름 고르셨나요? 이제부터는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섬 이름으로 즐거운 모동숲 라이프 즐기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