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홈쇼핑 자주 보시나요? 저는 TV 채널 돌리다보면 홈쇼핑 방송이 많이 나와서 종종 보는데요, 보다보면 사고싶은 물건들이 너무 많아서 곤란하더라구요. 특히나 옷같은 경우는 모델분들이 입고있는 모습과 실제 내가 입었을 때 느낌이 다를때가 많잖아요ᅲᅲ 그래서 결국 못사고 후회하기도 하고.. 그럴때마다 ‘반품매장’이라는 곳이 있으면 참 좋을텐데 하는 생각을 하곤 했어요. 근데 마침 제가 사는 지역 근처에 그런 매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홈엔홈쇼핑 반품매장에서는 어떤 상품들을 판매하나요?
홈엔홈쇼핑 반품매장은 이름 그대로 홈쇼핑에서 고객변심 등의 이유로 반품된 새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울렛 개념의 매장이에요. 주로 의류, 잡화, 생활용품 등등 다양한 종류의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반품매장과는 다르게 모든 품목이 다 비닐포장되어 있어서 중고물품처럼 보이지 않더라구요. 물론 약간의 스크래치나 오염이 있을수도 있지만 거의 새것같이 보였어요.
그럼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하면 남는게 있나요?
저도 처음 방문했을 땐 이 많은 물건들을 어떻게 처분할까 걱정했는데 알고보니 대부분 재고처리 목적이라 원가 이하로 판매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사람 심리가 같은 값이면 조금이라도 싸게 사고싶잖아요ᄒᄒ 그래서인지 평일 낮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주말에는 줄서서 들어갈 정도라고 하네요.
제가 찾던 브랜드옷도 있을까요?
물론입니다! 여성의류 뿐만 아니라 남성의류, 아동의류, 스포츠웨어, 속옷, 신발, 가방, 화장품 등등 여러가지 카테고리의 수많은 브랜드 들이 입점해있었어요. 심지어 백화점에서도 보기 힘든 명품브랜드인 프라다, 버버리, 구찌, 펜디, 페라가모, 발렌시아가 까지 있더라구요. 게다가 정가대비 최대 80%까지 할인판매중이니 안살수가 없었어요ᄏᄏ
정말 좋은 정보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가족들이랑 같이 와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