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31에서는 매년 여름마다 새로운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는데요 올해 2019년 여름 신메뉴인 메론맛 아이스크림 “메롱멜론” 이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메로나 같은 과일향 나는 아이스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번엔 왠지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같이 먹은 친구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른건 어쩔 수 없나봐요. 어쨌든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이름이 왜 메롱멜론인가요?
제가 처음에 듣고 너무 웃겼어요ᄏᄏ 작명센스가 아주 장난아니더라구요. 근데 알고보니 그냥 단순한 네이밍이었어요. ‘메론’과 ‘메롱’이라는 단어 두가지 모두 우리나라 말이기 때문에 외국어 표기법상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빙그레 측에서도 한글날을 기념해서 만든 메뉴라고 해요. 의미있는 시도네요ᄒᄒ
왜 하필 멜론맛 아이스크림이죠?
사실 이건 정확한 정보는 아니예요. 다만 추측하기로는 기존에 있던 바나나맛우유 시리즈처럼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려고 하는것 같아요. 실제로 작년 겨울쯤에 미니언즈랑 콜라보 한 적이 있었어요. (바나나맛+미니언즈=성공적) 아무래도 최근에 인기있었던 캐릭터들을 이용하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쉽게 접할 수 있으니까 그런 점을 노린 것 같네요.
가격은 얼마인가요?
싱글레귤러 사이즈(115g)기준 2800원입니다. 싱글킹사이즈(135g) 3200원 더블주니어 4300원 더블레귤러 6200원 패밀리 19500원 하프갤런 23500원 입니다.
저는 앞으로는 안 먹을 예정이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