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이고 강력하며 광고가 없으며 ChatGPT와 긴밀하게 통합되어 ONLYOFFICE로 비효율적인 작업에 작별을 고하세요.
AI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많은 직업이 대체될 위기에 처해 있지만, 다른 관점에서 보면 AI는 우리의 업무 효율성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표준화된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복잡하게 만드는 일도 가능합니다. 문제가 더 간단해지기 때문에 현재 많은 사무용 소프트웨어 제조업체가 이러한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내 컴퓨터에는 MS OFFICE가 설치되어 있지만, 동료들의 추천으로 현재는 ONLYOFFICE를 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내외에서 잘 알려진 온라인 오피스 제품군인 ONLYOFFICE는 개인 사용자에게 완전 무료이며, 다른 유사한 소프트웨어에는 없는 풍부한 플러그인을 갖춘 플러그인 마켓을 제공합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버전 7.5에서는 새로운 ChatGPT 플러그인도 이미지 생성, 콘텐츠 번역, 요약 개요 등 더욱 강력한 AI 기능을 제공합니다. , 키워드 맞춤설정 등 전문적인 요구가 높은 개발자와 기업 사용자에게 ONLYOFFICE는 훨씬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1. 매우 비용 효율적인 오픈 소스 OFFICE 제품군
대부분의 개인 사용자 OFFICE 오피스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는 상대적으로 간단하며 주로 다양한 서식, 문서, 원고를 처리하지만, 현재 주류인 MS OFFICE 및 WPS는 본질적으로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른 많은 사무용 소프트웨어에는 기능 지원이 없으므로 실제로 비교해 보면 더 실용적입니다.
개발자와 비즈니스 사용자에게는 오픈소스 자체가 큰 장점입니다. 오픈소스 코드는 적은 투자를 의미합니다. 고품질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받으세요. 또한, 통합 및 프라이빗 배포를 위해 별도의 에디터가 필요한지, 전체 업무 플랫폼이 필요한지 ONLYOFFICE가 만족시켜 드립니다.
ONLYOFFICE는 기업과 개발자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ONLYOFFICE 문서
Enterprise Edition: 기업을 위한 고급 문서 편집 제품군 및 공동 작업 도구, 클라우드 또는 프라이빗 배포, 평생 라이선스를 지원합니다. 기성 커넥터를 활용하여 학습 관리 플랫폼, 클라우드 스토리지 플랫폼 등과 통합하세요.
Developer Edition: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여 재판매할 수 있고 인터페이스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화이트 라벨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ONLYOFFICE 협업 공간
Enterprise Edition: 회의실 기반 문서 협업 플랫폼입니다. 로컬로 배포되어 인트라넷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ONLYOFFICE 작업 공간
CRM을 포함한 내부 기업에 적합한 문서 협업 및 업무 관리 플랫폼 , 메일, 프로젝트, 달력 모듈, 로컬 배포, 평생 라이센스.
문서, 협업 공간, 업무공간 등 공식 뉴스를 미리 읽어보시고 더블11 기간 동안 서비스 구매 시 최대 15% 할인을 직접 누리세요. . 일련의 표준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며 활동이 매우 집중적입니다. 관련 요구 사항이 있으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ONLYOFFICE는 해외에서 잘 알려진 오피스 제품군입니다. KMF, SDW, Geyma 등은 모두 중국에서 해당 기능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ITIC Group, Nanjing University, Northwest University 등과 같은 많은 금융, 학술 및 과학 연구 단위와 협력했습니다.
훌륭한 전문 서비스와 매우 높은 비용 대비 성능으로 ONLYOFFICE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ONLYOFFICE가 아직 7.2버전이었을 때부터 접하기 시작했는데, 전문기술팀이 있어서 지금은 7.5버전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지속적으로 최적화해 기능이 더 많아졌을 뿐만 아니라 경험도 더 좋아졌습니다.
2. 다중 터미널 적응, 풍부한 연결 통합 지원
오픈 소스로서 오피스 프로젝트, ONLYOFFICE Windows, Linux, macOS, Android, iOS 등 다양한 플랫폼에 적용되었으며, PC와 모바일 모두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며, 클라우드 스토리지도 지원하여 여러 사람이 편집 및 공유가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동시에 ONLYOFFICE 문서에는 최신 iOS 7.5 버전에서 자동 하이픈 넣기, 다중 열 레이아웃, 수식 프롬프트와 같은 실용적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이패드를 이용해 이동이 가능해 작업하기가 훨씬 편리해집니다.
ONLYOFFICE는 다중 터미널 적응 외에도 Oodo 및 Nuxeo와 같은 수십 개의 커넥터와의 통합을 지원하여 CRM, e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상거래, 회계, 제조, 재고 관리, 문서 편집 및 양식 수집 기능 요구 사항.
또한 ONLYOFFICE 문서는 Nextcloud, ownCloud 및 Seafile과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플랫폼에 통합될 수도 있습니다.
풍부한 커넥터 지원으로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하세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련 튜토리얼을 직접 보거나 API 문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설치 측면에서도 ONLYOFFICE를 시작하는 것도 매우 간단합니다. 및 구성, 통합 여부 플랫폼 및 구현되는 기능에 관계없이 프롬프트를 따를 수 있습니다.
버전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됨에 따라 ONLYOFFICE 편집기, 문서 생성기, 플러그인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의 API도 이후에도 업데이트된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련의 업데이트를 통해 기술 팀은 소프트웨어 기능을 잘 유지했으며 이는 소프트웨어의 품질과 보안이 보장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개성과 보안을 모두 갖춘 고도의 맞춤화
ONLYOPFFICE는 매우 Rich를 지원하지만, 데이터 보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대기업이나 개발자의 경우 공용 플랫폼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ONLYOFFICE는 자체 플랫폼에도 통합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예를 들어 난징대학교 ONLYOFFICE 문서는 자체 협업 양식 플랫폼에 통합되어 작업 수집 및 처리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강력한 전문 기술을 갖춘 일부 사람들은 보안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자체 NAS 서버를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자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리소스가 부족하면 개인 클라우드 OFFICE 사무실 경험을 얻기 위해 개인 서버에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배포하려는 경향이 더 커질 것입니다. 실제로 ONLYOFFICE는 오픈 소스 특성으로 인해 유연성과 적응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이러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수정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ONLYOFFIC을 성공적으로 배포한 후에는 데스크톱 버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파일 공유, 접근 권한 관리, 삽입 등의 작업도 가능합니다. 웹사이트의 문서를 확인하고 ONLYOFFICE를 통해 Dropbox, OneDrive, OwnCloud 및 기타 플랫폼에 저장된 파일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ONLYOFFICE는 기능적 적용 외에도 인터페이스의 사용자 정의 수정도 지원합니다. 다양한 색상 스타일을 선택하거나 로고 및 제목과 도메인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도 필요에 따라 맞춤화 및 설계할 수 있으며, 매우 높은 맞춤화 가능성은 기업의 개인화된 요구를 더욱 충족시키고 브랜드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ONLYOFFICE는 오픈 소스 오피스 제품군으로서 풍부한 기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통합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어 현대적인 환경에 적합합니다. 사무실 시나리오.적응성이 매우 높으며 개인화 된 수정의 여지가 많습니다.개인 사용자이든 기업 사용자이든 귀하의 요구에 맞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동일한 유형의 사무 도구와 비교하면, 기능적 시나리오와 비용 투자를 모두 갖추고 있어 매우 매력적입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