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Double Eleven, UHT 초고온 우유는 마침내 좋은 가격을 갖게 되었으며 세 가지 클래식 우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외국 브랜드의 UHT 초고온 우유 가격이 매우 좋았고 종종 상자당 5~6위안이었지만 나중에는 점점 덜 보편화되어 보통 10위안 정도였습니다. 위는 1L 상자입니다.드디어 올해 Double Eleven 기간 동안 우유 가격이 다시 떨어졌습니다.Odebao, Deyun, Muh, Lucen Ranch 등 일반적인 국제 수입 우유 브랜드는 가격이 좋습니다. 위안.좌우 병은 쉽게 구할 수 있으니 비축하기 좋은 시기다.
지금은 많은 가족들이 저온살균 우유를 구입하기 위해 슈퍼마켓에 가거나 주문하지만, 저장 기간은 짧아졌지만 우유의 맛과 영양은 더 좋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UHT 초고온 멸균 우유는 유통기한이 최대 1년이므로 여전히 비축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Odeburg는 DMK DEUTSCHES MILCHKONTOR GMBH 계열의 독일 유제품 브랜드입니다. 해당 제품/서비스에는 치즈, 우유 음료((우유 기반), 유제품, 계란 분말, 우유 기반)이 포함됩니다. 코코아 버터; 잼; 수프; 미트 플로스; 인간 어분; 과일 통조림; 밀크티(비유 기반); 젖산 음료(과일 제품, 비우유); 음료 조제; 맥주 등 오데바오의 우유는 국내 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수입 UHT 우유 중 하나로 예전에는 많았지만 지금은 다른 브랜드도 많아져서 오데바오뿐만 아니라 선택의 폭도 넓어졌습니다.
이 UHT 전유는 단백질 함량이 3.4g/100ml, 칼슘 함량이 120mg/100ml입니다. 품질은 여전히 좋습니다. 맛에는 이상한 맛이 없으며 순수한 우유 맛입니다.
DEVONDALE은 호주 유제품 브랜드입니다. 호주 Shipter Dairy Private Limited에 소속된 제품/서비스에는 유제품, 우유, 유제품, 저지방 우유, 우유 음료(우유 기반), 향미 우유(우유 기반), 향미 우유 음료(우유 기반)가 포함됩니다. ; UHT 맛 우유 음료; 초콜릿 맛 우유 음료; 커피 맛 우유 음료; 과일 첨가 우유 기반 음료; 탈지 우유; 반탈지 우유; 고칼슘 우유(의료용 아님); 보존유; 첨가 우유 건강보조식품(의료용이 아님) 유당이 없는 우유 분유(유아용이 아님)
더윤은 호주에서 유명한 우유 브랜드입니다. 호주 현지 시장에서도 아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 마시는 수입 우유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이 데윤 UHT 전유는 단백질 함량이 3.3g/100ml, 칼슘 함량이 120mg/100ml로 우수한 수준이며, 스크류 캡 디자인으로 개봉 후 보관이 용이하며, 일반적으로 1일 이내 섭취가 가능합니다. 일주일 동안 냉장고에 문제없이 보관했습니다.
폴란드의 루센 목장 우유(구 블루버드)라는 브랜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위의 두 브랜드에 비해 품질이 살짝 약한 느낌이지만 더 좋습니다 대부분 가격도 저렴하고 유통기한도 1년인데 이 전유는 단백질 함량이 3.5g/100ml, 칼슘 함량이 120mg/100ml입니다. 저장을 위해 더 편리한 최고 디자인. 우유 맛이 조금 연한 것 같긴 한데 앞의 두 브랜드가 가격이 괜찮다면 위 브랜드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싶습니다.
이 밖에도 개인적으로 무(Muh), 잘츠부르크(Salzburg), 아메리칸 오가닉 밸리(American Organic Valley), 네슬레(Nestlé), 알케미(Alchemy) 등 흔한 브랜드도 다 좋다고 생각한다. 관심 있는 친구들도 좋은 가격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 개인적으로 현재 가격은 7~8위안/L로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