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가면 꼭 봐야할건 호안끼엠과 다낭 해변 이 두군데죠! 이번엔 다낭 해변에서 떠들썩한 밤문화를 살펴보겠습니다.
다낭 해변가는 어떤 느낌인가요?
다낭 해변은 비교적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친구들끼리 놀러가는 경우가 많아요. 그만큼 안전하고 즐길거리도 많아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저도 처음 다낭에 가면서 너무 좋아서 몇번을 다녀왔어요. 첫번째 방문했을땐 굉장히 좁은 골목길에 소소한 술집들로만 이루어져있었는데, 이제는 해변가 쪽에 큰 술집들이 많이 생기고 밤새도록 놀기 딱 좋은 곳이 됐어요.
다낭 해변에서 뭐하나요?
저는 주로 바다에서 수영하거나 모래사장에서 책읽으면서 힐링하고 저녁에는 맛있는 음식먹고 즐기는데요. 낮에는 바다놀이, 밤에는 노래방이라는 속담처럼 낮엔 바다놀이, 저녁엔 술자리라는 말이 있듯이 술마시면서 노는거 보다는 간단하게 먹거나 심심하면 놀기좋은 곳이에요.
다낭 해변에서 술 마실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제가 추천드리는 곳은 바로바로 '안투라' 입니다. 한국분들을 위한 메뉴도 다양하고 분위기도 좋아요. 무엇보다 주차가 넉넉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죠. 다낭시내에서 멀리 나가지 않고 술한잔 할 곳 찾으신다면 꼭 안투라 추천드려요!
오늘은 다낭 해변에서의 밤문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낭 해변은 낮에는 해수욕장, 저녁에는 술 한잔하기 좋은 곳이니 다음 번 여행지 후보로 꼭 기억해두세요! 그럼 여기까지 다낭 해변에서의 밤문화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