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신형 파나메라 가격 103만 8천부터 발표
3세대 포르쉐 파나메라가 공식 출시됐으며 외관, 인테리어, 파워트레인, 섀시 기술, 지능 등이 업그레이드됐다. 신형 파나메라 모델은 중국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했으며 가격은 103만8000~1228만 위안이다. 아울러 중국 시장에도 이그제큐티브 확장 버전과 파나메라 4 이그제큐티브 확장 버전도 출시될 예정인데, 그 중 이그제큐티브 확장 버전은 중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모델이다. 파나메라 터보 E-하이브리드 모델의 공식 가격은 2024년 베이징 오토쇼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신형 포르쉐 파나메라는 외관상 오리지널 디자인 요소를 이어가지만 전체적인 스타일은 더욱 날렵해졌습니다. 전면은 역사다리꼴 흡기 그릴 디자인을 채택하고, 상부에 방열 구멍을 추가했으며, 중앙 부분은 번호판 프레임을 설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 버전, 사륜구동 버전, 터보 고성능 버전은 양쪽 측면 주간주행등 디자인이 다르며, 터보 버전은 수평형 LED 주간주행등을, 다른 버전은 수직형 LED 주간주행등을 사용한다. 아울러, 신차에는 32,000픽셀 이상의 매트릭스 LED 스마트 헤드라이트도 적용됐으며, 600m 차선을 비출 수 있는 전용 기능도 갖췄다.
신형 파나메라의 차체 측면은 이전 세대 모델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측면 디테일을 단순화했다. 측면의 공기역학적 개구부는 포르쉐 타이칸과 유사한 숨겨진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리어 윈도우의 라인도 조정되어 전체적인 외관이 더욱 우아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갖추었습니다. 표준 휠베이스 모델의 차체 길이, 너비, 높이는 각각 5,052mm, 1,937mm, 1,423mm이며, 이그제큐티브 확장 버전의 차체 길이, 너비, 높이는 각각 5,202mm, 1,937mm, 1,428mm입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확장 버전에는 C 필러에 독점적인 Executive 로고가 있고, 터보 버전에는 최초로 옵션 기능인 단일 볼트 잠금 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차량 후면부는 유선형 패스트백 형태와 둥글고 넓은 이미지로 이전 세대의 디자인 스타일을 이어갔다. 관통형 미등과 리어 범퍼가 조정되었으며, 터보 버전은 눈에 띄는 3단 접이식 리프트 테일을 유지합니다.
포르쉐는 파나메라용 존더분쉬(Sonderwunsch) 맞춤형 모델도 출시했다. 디스플레이 차량은 전용 투컬러 차체를 갖춘 프로토타입이다. 페인트에 금가루까지 첨가했다고 한다. 매우 비싸다. Sonderwunsch는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에 더욱 중점을 둔 포르쉐의 맞춤형 공동 제작 프로그램으로, 비용에 관계없이 세계 유일의 파나메라를 만들고 싶다면 이 부서를 통해 심층적인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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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파나메라의 전반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은 신형 카이엔 모델과 유사한 포르쉐의 최신 패밀리 스타일 디자인을 이어갑니다. 중앙 제어반은 곡선형 풀 LCD 계측기와 중앙 제어 화면으로 구성됩니다. 승객석에는 10.9인치 승객 엔터테인먼트 스크린(훔쳐보기 방지 기능 포함)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모델에는 포르쉐 차이나 팀이 개발한 완전한 차량 내 시스템 세트가 장착되어 있어 유창성, 네트워크 안정성, 차량 내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기능을 완벽하게 최적화하고 여러 국내 소프트웨어 회사와 협력하여 심층적인 현지화 최적화.
신형 파나메라는 세 가지 출력 구성을 제공합니다. 기본 모델에는 최대 출력 353Ps, 최대 토크 500N·m의 2.9T V6 트윈 터보차저 엔진이 장착됩니다. , 0- 100km/h까지 가속 시간은 5.1초이다. 파나메라 터보 E-하이브리드 모델은 완전히 최적화된 4.0T V8 트윈 터보차저 엔진과 새로운 P2 모터 등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해 최대 출력 680Ps, 최대 토크 930N·m의 성능을 발휘한다. -100km/h 가속 시간은 3.2초, E-모드 모드에서의 최대 순수 전기 순항 거리는 93km이다. 또한 모든 파워 모델에는 최적화된 8단 PDK 듀얼 클러치 기어박스가 장착됩니다.
뉴 파나메라의 섀시는 그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더블 위시본 구조, 리어 서스펜션은 5링크 구조를 채택했으며, 모든 시리즈에는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가 기본 장착됩니다. 이 시스템에는 듀얼 챔버 에어 스프링과 듀얼 밸브 CDC 충격 흡수 장치가 장착되어 차량에 뛰어난 핸들링 성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E-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새로운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컨트롤 시스템(Porsche Active Ride)을 선택적으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단일 챔버 에어 스프링, 더욱 스포티해진 2밸브 CDC 충격 흡수 장치 및 4개의 바퀴를 능동적이고 독립적으로 조정하는 전자 유압식 펌프 구조가 포함되어 있어 차량에 보다 민감한 핸들링 반응과 보다 안정적인 고속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더욱 편안하고 충격흡수 효과가 좋습니다.
신형 포르쉐 파나메라의 디자인, 파워, 섀시 업그레이드는 백만 수준의 스포츠 대형 고급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고히 했습니다. 동시에 더욱 현지화된 디지털 조종석과 운전 보조 시스템도 이전의 단점을 보완하여 정말 만능 뛰어난 모델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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