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증권 거래소의 미친 강세장은 다시 한 번 A주 시장에 균열을 일으켰고 A주에 세 가지 주요 문제를 노출시켰습니다!
1. 금융 파생상품이 없는 시장에서는 일단 자금이 강세를 보이면 가격이 급등하기 쉽습니다. 현재 북경증권거래소에서는 어떠한 선물이나 옵션도 벤치마킹하지 않고 가격이 올라야 기관이나 개인투자자들이 돈을 벌 수 있고, 가격이 급등한 후에는 기관들이 공매도를 통해 차익을 얻을 걱정도 없다. 따라서 Big A는 최근 몇 년간 점점 더 악화되고 있으며 핵심 문제는 그 뒤에 있는 금융 파생 상품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2. 우리가 거시경제학에 대해 진지한 한, 우리가 할 수 없는 일은 없습니다: 이번에 BSE 50이 갑자기 급등했습니다. 기관들이 거시경제 정책과 연계하여 오랫동안 노력하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기관자금이 투기를 목적으로 시장에 뛰어드는 한편,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시장진입을 유인하기 위해, 다른 한편으로는 북경증권거래소 자체가 더 크고 강해지도록 깃발을 흔들고 있으며, 단기간에 주가가 3~4배 급등한 개별 종목의 면모를 보면, 지난 주말 발표한 공시에서는 “이것은 시장의 정상적인 거래 행위”라고 구체적으로 강조했다. 주가 변동 시 위험을 즉시 경고하는 거래소. 비유하자면, 미래의 초주력이 정말로 롱런을 하고 싶다면 불가능하지만, 아직 전체적인 상황을 계획하고 있을 뿐일지도 모른다.
3. 현재 A주 시장에는 실제로 돈이 없습니다. 베이징 증권 거래소가 급등하여 시장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투기 자금을 모두 빼돌려 상하이와 선전 주식 시장이 폭락했습니다. 우리는 베이징 증권거래소의 거래량이 수백억 달러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수백억 달러만으로도 전체 A주에 강력한 혈액 소모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시장! 그제서야 A주 시장이 지금까지 오르지 못한 이유를 이해하게 됐나요? 왜냐하면 외국 자본이 주도하는 공매도 자금 앞에서 시장 자체에만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돈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베이징 증권 거래소의 미친 강세장에 직면하여 기관들이 스스로 지시하고 행동한 후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소매 투기 자금이 유입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장면과 베이징 증권 거래소 목표가 달성되었습니다. 서로 날아오는 칼을 잡기 위해 시장에 뛰어드는 투자자들의 내면의 우울함은 어떻게 해소할 수 있을까? 지금은 못 본 척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지도 모른다 인내심을 갖고 시간 효과 앞에서 북을 치며 꽃을 지나고 조수는 물러가는 마지막 총을 쏘는 사람이 누구인지 분명해질 것이다. 물론 지난주부터 저는 북경증권거래소의 '부자기회'에 투기자금이 참여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해왔습니다. 참가자 중! 하지만 그에 따르는 위험도 엄청나며, 이는 각 사람의 선택에 달려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