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하면 떠오르는 두 가지 키워드는 바로 필수관광지 호안끼엠과 다낭입니다. 두곳 모두 해변이 가까워서 물놀이하기 좋고, 음식맛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여행지입니다. 그리고 이번엔 조금 다른 주제인 ‘베트남 밤문화’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베트남 밤문화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베트남에서는 술집과 클럽이 특히 유명한데요, 특히나 호치민시(구 사이공)에서는 길거리 바들이 많은데 이곳에서 열심히 놀다보면 자연스럽게 여행객들끼리 모여서 술자리를 즐기기도 합니다. 다른 나라와는 다른 특별한 분위기이니 만날 기회가 있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술집은 어떤가요?
베트남 술집은 맥주집과 위스키바로 나눌 수 있는데요, 먼저 맥주집은 “Bia Hoi” 라는 맥주집이 유명한데요, 이곳에서는 매일매일 신선한 맥주를 끊임없이 양조해서 파는데요, 낮에는 거의 없고 밤에 가면 한잔씩 마셔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해요. 또한 위스키바로는 “Rex Rooftop Garden” 라는 곳이 유명한데요, 전층이 다 풀빌라로 되어있어서 야외테라스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야경도 너무 예뻐서 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베트남 클럽은 어떤가요?
베트남 클럽은 대표적으로 두곳이 있는데요,첫번째로는 “Lush”라는 클럽이고, 두번째로는 “Apocalipse Now”라는 클럽입니다. 두 곳 모두 출입권 비용이 있고, 드레스코드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젊은 청년들이 노는 곳이기 때문에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 가는건 비추입니다.
베트남에서의 밤문화는 낮과 다르게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많기 때문에 아쉽게도 한번에 다 알려드리기는 힘든데요, 위에 소개드린 내용과 같이 여러분들께서 직접 검색하셔서 찾아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베트남 밤문화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