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에너지 차량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싸우는" 행동은 언제 멈출 것인가! 유니티는 필수과목입니다
겉으로는 평온해 보이는 신에너지 시장은 사실 저류와 위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현재의 신에너지 시장을 설명하는 데에는 이 문장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스마트 드라이빙, 800V 고전압 플랫폼, 100도 대형 배터리 등 급변하는 기술과 신흥 에너지 신브랜드 외에도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도 많다" 위험', 즉 자동차 회사 고위급 비즈니스 전쟁의 상호 갈등과 다양한 전술이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매일 펼쳐지고 있습니다. "궁전 전투 드라마"에 버금갑니다!
그리고 초기 여론전에서 '규제와 기술'로 옮겨갔다. 전자는 모두의 감정을 자극하는 데 더 가깝지만 후자는 정말 상대에게 '일격'을 줄 준비가 되어 있다. 머리 속에" 또는 심지어 "죽여라". 이것들이 모두 조작되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러한 예가 많이 있습니다:
1: 이전에 Great Wall Motors와 Geely는 주로 WeChat 그룹에서 한 브랜드를 선전하고 다른 브랜드를 폄하하는 조직과 같은 일부 악의적인 댓글로 인해 오랫동안 서로의 목을 맸습니다. 그것은 분명 목적이 있고 계획적인 '흑인 홍보' 행위였으며, 그것이 폭로된 후에야 명백히 중단되었습니다.
2: 창안자동차도 지리자동차에 주로 창안자동차의 지적재산권 침해와 관련된 사항에 대해 변호사 서한을 보냈다. 마찬가지로 여러 자동차 회사에서 표절하는 경우가 많을 것 같습니다.
3: 기술 공격 전쟁에서 지리자동차는 포스터를 이용해 오프라인 판매점에서도 지리 갤럭시 L7을 BYD, 딥블루와 비교하는 등 불리한 기술 비교를 전시하고 있다. 자신의 장점을 이용해 남의 단점을 비교하는 것은 분명 '칭찬하고 다른 사람을 억압'하는 접근 방식이기 때문에 참고 의미가 없습니다.
4: Great Wall Sales는 하오마오(Haomao)와 돌핀(Dolphin)을 함께 비교하는 비교 모델을 매장에 직접 전시하고, 대조되는 차이점을 두어 자사 차량의 장점을 강조했습니다.
요약하자면
현재 국내 신에너지 자동차의 발전 방향은 백화를 피우고 기술을 우선으로 하는 올바른 방향이라고 생각하지만, 불협화음도 있을 것입니다. 국내 브랜드는 서로 경쟁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기타, 그리고 신에너지 브랜드가 점점 더 많아지고 이익이 점점 낮아지면서 그러한 사건은 점점 더 많아질 것입니다.
일부 브랜드는 더 많은 시장을 확보하기 위해 다른 브랜드를 비방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가장 많은 히트를 얻은 브랜드가 1위 브랜드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두가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조금만 쪼개도 좋은 매출을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BYD는 많은 브랜드의 타겟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중국차가 함께 번창하고 발전해야 할 때, 공개적으로, 은밀하게 싸우고 있다. 이는 국산차의 이미지를 떨어뜨릴 뿐이다. 진정한 상대는 메르세데스-벤츠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BMW, Audi, Te Tesla 및 Volkswagen과 같은 브랜드의 궁극적인 목표는 시장을 확보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