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바퀴 조향, 조금씩 돌리는 기술
Xpeng X9의 최소 회전 직경은 10.8m에 불과해 많은 중형 SUV보다 작습니다. 이에 대한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후륜 조향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후륜 조향은 국내 모델에서는 흔하지 않지만,
그러나 이는 차량의 제어 유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는 중국의 혼잡한 도로 환경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Mercedes-Benz EQS와 같은 일부 고급 자동차 회사는 후륜 조향 장치를 표준 장비로 갖추고 있습니다. 현지 공급망이 성숙해짐에 따라 이 기술은 점차 대중적인 가격대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Xpeng X9의 유연한 회전은 전적으로 뒷바퀴의 5도 작은 조향 때문만은 아닙니다. 또한 많은 중대형 SUV의 표준 구성을 초과하는 41.5도의 대형 앞바퀴 각도 디자인도 확인했습니다. 회전 각도를 늘리면 회전 반경은 확실히 줄어들지만 타이어와 섀시의 마모 및 파열 압력도 증가합니다. Xiaopeng은 전체 차량의 조향 시스템을 조정하고 조정하기 위해 수많은 모션 엔지니어링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X9의 주요 경쟁자인 Lili MEGA는 후륜 조향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타이어 공간과 조종석 공간 간의 균형에 대한 고려 사항도 포함됩니다. 더 좁은 타이어를 맞춤화하거나 휠 눈썹을 확대하면 조종석을 줄이지 않고도 후륜 조향을 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지만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비용을 증가시키며 항상 총 이익에 초점을 맞추는 Ideal의 전략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섀시 디자인은 성능, 공간, 비용 등의 측면에서 엔지니어의 예술적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델과 대상 사용자 간의 궁극적인 균형이 필요합니다. 회전 반경의 이러한 작은 차이에 대한 고려 사항은 매우 복잡합니다. 응, 정말 예술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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