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민! 중국 고대 내륙호가 말라버렸는데, 과학기술이 주입한 힘으로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한때 중국에서 가장 큰 호수 중 하나였던 카이담 호수는 이제 거의 말라 버렸습니다. 그러나 최고조에 달했을 때 가장 넓은 면적이 칭하이 호수의 10배 이상이었다는 사실은 결코 예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광활한 광야만이 남을 뿐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모두는 이 거대한 호수가 사라지는 이유가 무엇인지 매우 궁금합니다. 최근 BYD Fangbao와 행성 연구소는 독특한 관점에서 Qaidam의 과거와 현재를 탐구하고 드러내는 물리 지리에 관한 인기 과학 다큐멘터리 "Qaidam : Farewell, Super Great Lake"를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충격!
카이담호의 형성은 곤륜산맥, 알툰산맥, 기련산맥의 포위와 관련이 있으며, 유역의 지형은 빙산이 녹고 비가 많이 내리는 기후가 특징이다. 그러므로 수천만년 전에 카이담호는 칭하이호의 10배에 달하는 최대 면적 48,000km²에 도달했습니다! 지각의 움직임으로 세 개의 산이 솟아오르고 수증기가 막혀 빙산이 더 이상 녹지 않고 물의 흐름도 끊어지며, 서풍에 의해 독특한 분지 풍경과 지형이 형성되었다. 야단 지형(Yadan Landform)과 검은 고비 지형(Black Gobi Landform). 또한, 풍부한 석유, 천연가스, 칼륨염, 리튬염 등 풍부한 광물자원이 남아있습니다.
그러나 자연은 우리에게 질문을 던집니다. 지역 환경을 보호해야 할까요, 지역 기후를 복원해야 할까요, 아니면 풍부한 지역 자원을 합리적으로 개발해야 할까요? 사실 이는 잘못된 제안이다. 오늘날 Qaidam 분지의 기후는 지각 변동, 지형 융기, 기후 변화 등 자연적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지역의 풍부한 자원을 합리적으로 개발하는 것이 올바른 개방 방법이며, 유역의 풍부한 태양에너지, 석유, 천연가스 등 자원은 너무 귀중하므로 합리적인 개발과 활용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그러므로 카이담은 인간이 에너지를 획득, 전달, 저장하는 슈퍼기지로 구축될 수 있다.
그러나 자연환경의 변함없는 변화 속에서 우리 인간 역시 지구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끊임없는 힘을 불어넣는 기술을 활용해야 합니다. 자원을 합리적으로 개발하고 활용하는 동시에 기술 혁신을 통해 기업과 사회의 녹색 발전을 촉진해야 합니다. BYD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기술혁신을 원동력으로 삼고, 이르면 2008년부터 태양에너지, 에너지저장발전소, 전기자동차 등 3대 녹색꿈을 제시하는 데 앞장섰으며, 지속적인 녹색기술 개발과 제품.
그래서 BYD는 이제 BYD 브랜드(Dynasty, Ocean), Denza 브랜드, Yangwang 브랜드, Fangbao 브랜드 등을 포함하여 가정에서 사용자를 포괄하는 풍부한 신에너지 자동차 제품 매트릭스를 형성했습니다. 럭셔리에 이르기까지, 대량 생산에서 개인화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모든 면에서 모든 시나리오에 맞는 자동차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더욱 주목할 만한 점은 BYD의 신에너지 승용차가 전 세계 58개 국가 및 지역에 배치되어 전 세계 사용자가 BYD의 평생 목표인 친환경 여행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올해 11월 현재 BYD의 신에너지 차량 총 판매량은 600만 대를 넘어섰고, 누적 탄소 배출량은 4,400만 톤 이상 감소했는데, 이는 나무 7억 그루 이상을 심는 것과 같습니다!
친환경 에너지 절약 발전은 역사적인 발전 추세입니다. BYD는 "가벼움"에서 시작하여 전면적인 무배출 신에너지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취득, 저장, 적용에 이르기까지 전체 에너지 산업 체인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 유일의 중국 기업입니다.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의 폐회로, 중국인민의 자부심에 걸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