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어떤가요? 저는 앙코르와트 사원과 킬링필드라는 단어가 떠오르는데요. 그만큼 역사적으로 아픈 상처를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면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저렴한 물가 덕분에 인기있는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의 골프장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중 자유일정인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패키지 투어상품중에서도 하루나 이틀정도 일정이 자유로운 상품들이 종종있는데요. 이럴때는 가이드에게 문의해서 원하는 장소로의 이동 및 식사 예약 등을 부탁하면 됩니다. 물론 현지 사정상 불가능한 부분도 있지만 대부분 친절하게 도와주니 걱정말고 요청하세요!
현지 날씨는 어떤가요?
씨엠립지역은 연중 기온차가 크지 않은 편이지만 12월~4월까지는 건기로 비가 거의 오지 않고 5월~10월까지는 우기로 스콜성 소나기가 자주 내립니다. 우기라고 해도 하루종일 내리는건 아니고 잠깐씩 내리다가 그치는 식이라 크게 불편함은 없어요. 오히려 덥지 않아서 라운딩하기엔 좋은 날씨랍니다.
라운딩 시 복장은 어떻게 입어야할까요?
한국처럼 더운 나라이지만 산속에 위치한 골프장 특성상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니 긴팔옷을 준비하시는게 좋아요. 반바지보다는 긴바지 착용을 추천드리고 신발은 운동화 혹은 골프화를 신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모자 역시 필수이니 잊지마시고 챙겨가세요!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즐기는 라운딩, 상상만으로도 너무 즐겁지 않나요? 해외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캄보디아 골프여행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