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BS골프입니다. 여러분 골프 좋아하시나요? 저는 취미로 하고있는데 너무 재밌어요 ᄒᄒ 그래서 이번엔 제가 좋아하는 골프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골프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일단 필드 위에서의 멋진 모습들이 먼저 떠올라요. 그리고 잔디밭과 푸른 하늘 사이에서 치는 시원한 스윙샷도요! 하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도 골퍼분들은 항상 긴장감속에서 플레이를 진행해야하는데요, 이 긴장감을 덜어주는 장비가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긴장감을 덜어주는 장비라니 뭘까요?
바로 캐디백이라는 장비랍니다. 캐디백은 쉽게 말하면 골프채를 담는 가방이에요. 원래는 클럽하우스 락커룸에 보관하지만 이동시에는 들고다녀야하기 때문에 무게나 부피면에서 불편함이 있었어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나온것이 바로 캐디백이랍니다.
캐디백 안에는 뭐가 들어있나요?
캐디백 안에는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퍼터 등 다양한 골프채가 들어있어요. 종류별로 구분되어있어서 찾기도 쉽고 수납공간도 넉넉하답니다. 또한 바퀴가 달려있어서 끌고다닐수도 있고 손잡이 부분에 고리가 있어서 어깨에 맬 수도 있어요. 디자인도 세련되고 예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답니다.
지금까지 캐디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익한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