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비아 커피믹스라고 들어보셨나요? 설탕대신 스테비아라는 천연감미료를 넣은 커피믹스입니다. 최근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저칼로리 음료나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이 스테비아 커피믹스 역시 그런 트렌드에 맞춰서 나온 제품이랍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설탕 대신 왜 스테비아를 넣었나요?
아무래도 단맛을 내는 성분인만큼 칼로리가 높을텐데.. 라는 걱정이 드실수도 있지만 놀랍게도 0kcal랍니다! 그래서 당뇨환자분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다이어터에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착한 아이죠. 게다가 맛 또한 훌륭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답니다.
그럼 다른 첨가물은 없나요?
네 없습니다! 오직 스테비아로만 이루어져있어요. 합성착향료나 인공감미료 등 몸에 좋지 않은 성분들을 넣지 않고 오로지 스테비아만을 넣어서 만든 순수한 커피믹스이기 때문에 더욱 믿고 마실 수 있겠죠?
맛은 어떤가요?
일반 믹스커피와는 다르게 살짝 연한 느낌이지만 깔끔한 뒷맛이 매력적이에요. 아무래도 단 맛이 강한것보다는 은은한 게 훨씬 낫겠죠?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끔 달달한 음식이 땡길때 마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점이 많은데 안 먹어볼 수 없겠죠? 지금 당장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한 번 사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