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있어요. 특히나 오픈마켓인만큼 여러 판매자가 입점해서 각자의 개성있는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더욱 재미있고 다채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죠. 그렇다면 이 수많은 판매자 중 어떤 판매자에게 물건을 사야할까요? 정답은 없지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고객과 소통하며 친절하게 응대하는 판매자라면 믿고 구매해도 좋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판매자와의 소통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거예요.
판매자와 어떻게 소통하나요?
가장 쉬운 방법은 전화문의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판매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유선전화번호를 공개하지 않고 있어서 문의하기가 쉽지 않아요. 이럴때는 1:1 게시판을 이용하면 됩니다. 내가 궁금한 점을 글 하나로 해결할 수 있으니 너무 편리하죠~ 만약 답변이 늦거나 불친절하다면 다른 판매자를 찾아가면 되니 걱정없어요.
배송상태 및 배송기간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G마켓 사이트 하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면 주문내역 뿐만 아니라 배송상황까지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현재 진행중인 배송현황뿐만 아니라 발송완료 후 송장번호 조회까지 가능하니 안심하고 기다릴 수 있겠죠?
G마켓에서도 즐거운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