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에서는 다양한 물건들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불만사항도 많이 접수되고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서 오늘의집 판매자센터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과연 어떤 서비스인지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오늘의집 판매자센터란 무엇인가요?
오늘의집 판매자센터는 오늘의집 내에서 상품을 판매하시는 셀러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특히나 최근들어 입점문의가 많아지고있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도대체 왜 이렇게 인기가 많아진걸까요?
판매자센터에선 어떤 일을 처리해주나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내용은 배송비 관련 문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거나,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등 여러가지 상황에서도 고객님들께 정확하게 안내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의집 판매자센터에서는 이 모든 사항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셀러분들에게 좋은 점은 뭔가요?
또 한가지 주목해야할 점은 정산주기 변경기능입니다. 기존에는 영업일 기준 5일 후에 정산되던 시스템이었는데요, 이제는 매일매일 정산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수수료율은 동일하지만 조금이라도 빠르게 돈을 받을 수 있다는건 큰 장점이죠!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오늘의집에서 발생하는 각종 분쟁문제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다니 너무 좋지않나요? 앞으로도 오늘의집 판매자센터 운영팀은 더욱더 노력해서 셀러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오늘의집 판매자센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