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보니 가끔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주제는 하프클럽 판매자센터입니다!
판매자센터 로그인이 안돼요 ᅲᅲ
로그인 오류시 해결방법 안내드립니다. 1) PC버전: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2) 모바일 버전: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 접속 > 네이버앱 검색 > 네이버앱 설치 > 네이버앱 실행 > 하단 메뉴바 우측 상단 톱니바퀴 클릭 > 개인정보보호설정 > '네이버앱 알림' 체크 해제 후 재접속
상품문의 답변이 너무 느려요ᅲᅲ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문의량이 많아 순차적으로 처리중인 경우 - 주말 및 공휴일 등 휴무일(공휴일 전날 제외) 인 경우 - 시스템 점검 중인 경우 (점검시간 별도 공지)
반품/교환 신청했는데 택배기사님이 안오셔요..
배송완료 상태여도 반품신청 시 수거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배송완료상태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회수접수 하신 경우라면 기사님 방문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접수하신 업체측으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하프클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