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이용객들이 늘어나면서 공항 주변 교통체증과 주차난이 심해지고 있어요. 특히나 여름 휴가철인 7~8월에는 더욱 심해지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사설주차장을 이용하기도 해요. 하지만 사설주차장은 대부분 불법영업이기 때문에 차량 파손 및 도난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보상받기가 어렵고, 보험처리도 되지 않아요. 또한 요금도 비싼 편이랍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답은 바로 공식주차장입니다!
공식주차장은 비싸지 않나요?
네 맞아요. 비싸요. 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점에서는 이견이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현재 김해공항 공영주차장 1일 요금은 만원이고, 사설주차장은 평일 15,000원 주말/공휴일 20,000원이에요. 이에 비해 공식주차장은 평일 10,000원 주말/공휴일 12,000원으로 훨씬 저렴하답니다. 그리고 만약 사고가 났을 경우 100% 보상받을 수 있고, 24시간 CCTV 녹화중이라 안심하고 맡길 수 있어요.
사설주차장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사설주차장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저렴한 대신 안전성이 보장되지 않고, 분실 위험성도 높아요. 게다가 차를 찾을 때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시간 낭비도 심하고 번거로워요. 반면 공식주차장은 미리 예약만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기사님이 직접 픽업하러 오시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여행갈 때 짐챙기기도 바쁜데 주차문제까지 신경쓸 여유가 없죠ᅲᅲ 그럴 땐 믿고 맡길 수 있는 공식주차장을 이용하세요!